오늘의 일상

궁평리 맛집 베트남 휴게소에서 베트남 쌀국수를 먹어봐야 하는 이유 ~

분양토끼 2023. 10. 12. 19: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같이 일하시는 직원들과 점심을 먹으러 궁평리 맛집 베트남 휴게소에 다녀왔어요 ~
베트남휴게소라고 하니 정말 베트남에 와있는 느낌이네요~
하지만 이곳은 대한민국 경기도 광주시 궁평리랍니다^^

궁평리에서 일을 하다가 직원들과 같이 오게 되었는데 쌀국수가 정말 맛있다고 해서 와봤어요~

가게 안은 넓고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고 청결한 느낌이었어요~

벽에는 음식 실물 사진과 가격이  있어서 메뉴를 고르기가  편했어요~

가격도 적당한 것 같아요~

주방 모습을 볼 수도 있도록 해놓으셨네요~

저는 볶음밥을~

다른 분들은 대표음식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사장님이 진짜 베트남 분이어서 그런지
국물이 진짜 시원하고 고기와 국수도 맛이 있어요~
볶음밥은 첫 입에는 무슨 맛이지 했지만 몇 번 먹어보니
고소하면서 담백하고 좋아서 다 먹어버렸네요~
곤지암리조트에 오신다면 베트남휴게소에서 베트남 쌀국수를 드셔보기를 추천합니다~



#베트남휴게소
#궁평리 맛집
#베트남 쌀국수
#곤지암 리조트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