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상

오늘은 성남시 외식 사업자 전문경영인 과정 입교식에 다녀왔어요~

분양토끼 2023. 9. 9. 13: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분양토끼입니다.

오늘은 혹시 할지도 모르는 외식 사업에 관련하여 외식 사업을 배울 수 있는

외식사업자 전문경영인과정 입교식에 다녀왔어요~

성남시에서는 성남시에서 외식사업을 하고 있거나 할 예정인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외식사업자 전문경영인과정 교육을 하고 있어요~

이번이 2기라고 해요~

예전에 2008~2016년까지 계속했었는데 중단되었다가 올해부터 다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장소는 성남시 을지대학교 뉴밀레니엄관에 있는 교실에서 실시했어요~

샌드위치간식

외식사업자 경쟁력강화를 위해서

체계화된 교육으로 영업 경쟁력을 강화

외식산업의 환경변화 대응 위한 전략 수립

급변하는 외식산업의 트랜드 분석

조리 과학과 식품치료적인 학습으로 차별화

조리기술 체계와 메뉴 상품화 교육

지속적인 종업원의 서비스 마인드 교육

외식업계 지역사회를 견인할 수 있는 통찰력 함양을 위한 이론 교육

깔금한 교육장에 이미 비치되어 있는 교육자료와 음료, 간식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교수님이 오셔서 인사를 하시고 교육을 재미있게 받았어요~

총 4주차 교육이고,

을오늘은 1주차 입교식 겸 외식사업에 대한 이론교육을 받았어요~

같은 동기들끼리 회장도 뽑고 서로 정보도 교환하고 정말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2주차 교육은 실습교육이라서 엄청 기대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